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사일정 변경 및 입학·졸업식 행사취소에 따른 주요사항 안내(재참고)

등록일 2020-02-10 작성자 황윤지 조회수 3296

가. 학사일정 재변경사유

    1) 당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개강일을 2주 연기함에 따라 기존 공휴일 보강기간

        폐지 및 토요일 보강일 지정, 종강일 1주 연기로 변경하였으나

    2) 총학생회의 요청에 의해 토요일로 지정된 공휴일 보강을 자율 보강으로, 신입생의 학습권 보장을 위해 

        수강신청기간 개강일 이전으로 변경하고

    3) 교직과정 이수자의 학교현장실습기간을 반영하여 중간고사를 조기 실시하며 

    4) 제1학기 개강일 2주 연기로 각종 학사 행정처리 시 절대적 시간부족으로 제2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기간

        및 제2학기 수강신청기간을 변경함

  나. 주요 (재)변경 일정(제1학기: 2020. 3. 1. ~ 8. 31.)

     1) 신입생 수강신청 일정: 3. 10.(화) ~ 3. 11.(수)

     2) 수강변경(정정)기간: 3. 18.(수) ~ 3. 20.(금)

     3) 중간시험기간: 4. 23.(목) ~ 4. 29.(수)

     4) 공휴일 수업에 대한 보강: 자율 보강(보강계획서 및 보강결과보고서 제출)

     5) 제2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기간: 8. 17.(월) ~ 8. 19.(수)

     6) 제2학기 수강신청기간: 8. 24.(월) ~ 8. 27.(목)

 

 

수정된 사항이 있으니 재 참고 바랍니다.